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족 중 한 명도 성전에 보내지 마십시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7. 17:28

    가족 중 한 명도 성전에 보내지 마십시오.
    저는 작년 말에 대기업 임원으로 퇴직한 사람입니다. 은퇴할 때 재산을 뒤져보니 맞벌이꾼으로 수십 년을 일하고 있는 아내에게 돈이 한 푼도 없었다.


    아내는 울산 외곽으로 이사하고 마켓통 컨테이너 개척교회에 다니기 시작한다. 당시 결혼 20년 차 대기업 사장으로 아내와 통째로 동거하는 동안 현금 600만원과 신용카드 청구서가 할부로 깎여나갔다. 물론 저축은 제로였다.

    그동안 마켓통 컨테이너심는교회는 새 교회를 짓고 손님을 받고 있다. 아내는 새벽기도를 하고 매주 일요일에는 설교도 하고 꽃도 심고 교회에서 가사도 책임진다고 합니다.
    이해할 수 없는 가정생활에 분개하여 교회 목사님을 여러 번 만나 교회 일에 참여하는 비율을 줄여 달라고 부탁했습니다. 그것을 발견.

    이혼 폭동 끝에 이사를 가도 불태우려고 밴으로 보내지는 교회를 옮기는 조건 그 교회에서 지방교회로 굴욕을 당하고 나서야 그 교회에서 지방교회로 옮길 수 있었다.) 20년 전이었다. 그 교회 목사가 착취자라고 생각하고 그런 교회에 어리석은 아내를 보내고 내 봉급과 생활비를 믿었던 것이 내 문제라고 생각했습니다.
    그 후, 나는 모든 아이들을 새로운 지역 교회에 데려갑니다. 아내와 딸, 아들은 무슨 말을 해도 단체로 싸운다. 가장인 저만 교회에 나오면 온 가족이 화목할 것입니다. 손녀가 식탁 위에서 기도할 때마다 손녀가 교회에 나오도록 강요하는 사람은 누구입니까? 나는 이 집안에서 돈 버는 기계이자 악마가 되고 있다.

    그런 다음 나는 지금 은퇴하고 미래를 위한 예산을 편성해야 한다고 아내와 의논하기로 했습니다. 그 사건 이후로 20년 동안 일을 하고 있는데 생활비도 다 냈고 아내의 돈에 연루된 적도 없는데 아내가 저축한 돈이 한 푼도 없다는 게 놀랍다. Cher는 현재 목사로서의 위치에서 교회를 운영하고 있습니다.

    이 교회도 동네에 있던 원래 자리에 교회를 팔고 변두리에 새 교회를 지었으니 전 목사님이 가셨고 새 목사님이 계신 곳이기도 하다. 아내가 십일조를 드려도 월급의 50%라도 절약될 거라고 예상하고 깜짝 놀랐습니다.

    전 목사는 아내를 울산에 두고 이혼이든 별거이든 새 아파트를 사서 두 집에서 살았다.


    아내의 돈을 탐내지 않습니다. 다행히 월급을 다 남기지 않아 노년에는 문제가 없지만 아이들도 함께 일하면서 이 주제를 꺼내 돈만 밝히는 사이코패스나 속물이라고 팔고 있다. 아무데도 없습니다.

    특히 그는 애초에 목사가 나쁜 사람이 아니라는 자신만의 결론을 내린다. 이 교회의 목사들도 나쁜 사람들은 아닙니다. 어리석은 내가 문제였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